티스토리 뷰

유명한 고가의 이어폰 중 하나인 슈어 SE846을 중국 알리에서 짭을 만드는군요.

슈어 짭 이어폰 후기들을 보니 꽤나 들을만 한가 봅니다. ㅎㅎ

“짭은 짭일 뿐.. 사고 나서 후회하지 말자”, “이정도 가격이면 대만족이다.”

구매평은 대부분 괜찮은것 같습니다.

거의 10분의 1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se846, 짭 슈어 품질 어떨까요?

그리고 슈어급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음질에 매우 민감할텐데..

알리에서 파는 슈어 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알리발 슈어 SE846 음질과 품질, 또 하나의 대륙의 실수?”

슈어 se846 가격이 최저가가 123만원이군요..

저는 막귀라서 과연 저 이어폰이 10만원 짜리보다 12배는 좋은건지 ㄷㄷ

 

이건 156달러 하는 알리에서 파는 슈어 짭 입니다.

 

오올 만듦새는 꽤 좋아보이는데요 ㅋㅋ

 

평가를 봅시다.

 

노즐과 유닛 접합부 유격이 있어서 제품 마감에 불만이 있으나,

뽑기에 따라 다른것 같고

가장 중요한 소리는 좋다고 평가했습니다.

짭탱이가 16만원이 넘어가는걸 살 정도면 음질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저일텐데

만족감을 줬네요 ㅎ

 

umpro50에서 보컬만 앞으로 나오지 않은것과 흡사하다고? 뭔소린지 모르겠지만

강추한다니 좋은가 봅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구매한 사람 중 한명은 하나 더 살거라고 쓴것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슈어 이어폰 같이 mmcx 커넥터를 쓰는 제품의 경우에는 중국산을 썼다가 금방 먹통이 될 수 있다는 이야기도 했는데, 다른 사람은 슈어 공장에서 QC(품질검사)에서 탈락한 것을 재조립해서 만든걸꺼라고 이야기 합니다.

뭐 제가 살건 아니라 ㅋㅋ 그냥 백만원 넘는 이어폰이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