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냄새나는곳이 일베 하나였는데, 이제는 ‘메갈리아’라는 곳이 추가되면서 두곳으로 늘었습니다. 일베충은 두말할것도 없으니 더이상 입아프게 말하지 않겠습니다만은.. 처음에는 잘못된 것들을 거울 보여주듯 똑같이 따라하며 보여주겠다는 명분으로 시작한듯 하지만..

오히려 하는 짓이나 말투를 보면 일베충들이랑 다를게 전혀 없다고 생각되더군요..

메갈리아에 일주일 정도 들어가봤는데... 왠만하면 주변에 메갈리아 하는 여자가 있다면, <아직까지는> 조금 생각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물론 일베하는 남자도 마찬가지)

정말 그녀들이 여성으로서, 같은 여성을 보호하고 억울한 일은 함께 도와주는 사회적인 순기능이라도 제대로 한다면 일베충과 감히 비교조차 하지 않겠지만.. 자정작용이 필요한곳 같습니다.

 



메갈리아 약간의 희망은 보인다.

오늘 조선대 여친 감금 폭행 사건에 대한 판결이 나왔었죠..

의학전문대학원에 다니던 남녀가 있었는데, 둘은 애인사이였습니다.

남친이 여친을 4시간이나 감금해놓고, 심한 폭행 폭언을 당했는데도 불구하고 벌금형이 나왔습니다.

정말 당황스럽죠..

 

이건 남자가 여자에게 한 말인데.. 이런 녹취록 증거가있는데도 불구하고 심각합니다.

“이제 죽여버릴 수 있으니 진짜 속 편하다” 라고 말을 하다니.. 사이코패스 아닌가요.

 

갑자기 메갈리아가 떠올라서 난리가 났겠구나 싶어서 어떤 반응인지 가봤습니다.

 

헉 그런데..

한 메갈리안이 올린 글을 보니.. 이 판결을 내린 판사도 여자더군요..

물론 판결이 판사의 성별에 따라 휘둘린다는것도 이상하지만..

저는 당연히 남자쪽에 너무 심각할 정도로 유리하게 판결이 나와서..

저도 모르게 당연히 가치관이 비뚤어진 남자판사일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뒤에 ‘노’자를 붙이는게 무슨 뜻인지는 알고 쓰는걸까요..>

일베에서 고인이 된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고 놀리는 의미로 쓰는건데

도대체 노무현 대통령이 메갈리아에서 씹힐일을 뭘 했다고 저러고 노는지-_-;;

 

그리고 어떤 여성은… 저 여자 판사 탓이 아니라

ㅆㅊ밭에서 구르다 보니 저렇게 됐다고;;

메갈리아는 아직까진.. 그냥 남자가 싫은 욕구불만이 심한 소수가 모여서 난리치는곳 같습니다.


<위에 ‘명자’ 뜻은 ‘명예 자x’의 약자 입니다.. ;;>


<잠깐 ㅆㅊ의 의미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ㅆㅊ는 여시에서도 쓰였다고 하네요..(뜻은 한국 남자를 비하하는 의미, 여자는 김치녀)

자기 아빠를 저렇게 말하기도 하는군요 ㅋㅋ

ㅆㄹㄱ 일베충들도 자기엄마 김치녀라고 하나요? 여튼 수준들이 비슷한듯..

 

 

여튼 조선대 사건의 경우에는 정말 성별을 떠나서 말도 안되는 판결이고..

저런놈이 의사가 되려고 했다니 소름도 그런 소름이 없습니다… 의사가 되어서도 안될놈이고.. 저런 범죄를 저질렀으면 징역형이 마땅합니다..

 

메갈리아에서 적극 나서는 걸 보니 자체적으로 말좀 곱게 하고 이런일에 화력을 집중시킨다면 순기능이 될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점에서 메갈리아에서 약간의 희망이 보였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매갈리아 게시판들을 보면 여전히 쓰레기글이 더 많이 보입니다.

한국여자가 돈쓰는것에 있어서 남자에게 의존하는 비중이 다른나라에 비해 훨씬 높은것은 이미 유명한일 아니던가요..

이건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인데 여기 보면 실제 남자랑 데이트 해본 사람이 얼마나 될까 싶을 정도로 현실감각 없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난 아닌데? 난 데이트 비용 비슷하게 내는데?" 라고 주장하는 여자가 나오긴 하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소수쪽에 해당하지요..


이런글도 ‘매념글(메갈리아에서 개념글은 추천을 받아서 메념글 게시판으로 갑니다.)’에 올라가있더군요.. 뭐 일베도 인생 불쌍한 애들이 모여서 노는곳이듯.. 메갈리아도 아직까진 피해의식과 망상이 심한 여자들.. 혹은 여자인척하는 일베들도 많다고 하던데 일베나 여기나 불쌍한 사람들이 많은듯 합니다.

일베도 메갈리아도 현실에선 행복하지 못한 사람들이 쓴 소설로 넘쳐나고.. 여혐 남혐을 부추기는 글들이 심각한듯 합니다.

현실속에는 좋은 남자여자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굳이 일베하는 남자, 지금의 메갈리아에 빠진 여자를 만날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성인이 되어서도 저런 인성이면 이미 고치기는 힘든 수준일테니까요..

메갈리아가 일베처럼 고칠 수 없는 ‘암덩어리’가 되기 전에.. 이번 조선대 사건 처럼 억울한 일에 정보를 공유하고 화력을 집중해주며 잘못된 것은 고칠 수 있도록 합심하는 이성적인 사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메갈리아 같은 사이트가 나오게 만든건 남자들의 잘못도 일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많은 게시판들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성희롱과 다름없는 글과 분위기도 사라져야 하구요.

마지막으로 여혐의 메카인 일베는 도대체 왜 정부에서 폐쇄조치 하지 않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