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가 벌써 다가오고 있네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뭐해줄까 고민하고 계실텐데요.. 친구중 한명의 생일이 이브고.. 걔가 모태솔로라 제가 클스마스를 챙겨줘야해서.. 겸사겸사 뭘 사줄까 고민하다가 띠용~!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선물을 하나 찾게 됐습니다.

가격은 학생이 사기에도 적당하고 일년 내내 쓸 수 있는거라

켤때마다 내가 사준거 티낼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ㅋㅋ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기에도 좋아서 여자친구 남자친구 가리지 않고 좋을듯해요.



(사진 허락없이 가져오긴 했는데 소개해드리는거니 괜찮겠죠?;;)

바로 이건데요.

에펠탑에 예쁜 전구를 둘러놔서 정말 예쁩니다.

콘센트에 꽂는게 아니라 건전지로 켜는거라

장소의 제한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아주 작은 전구라 전기도 거의 안먹으니 오래 쓸 수 있을것같구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성탄절 느낌 대박 많이 날듯..

예쁜 스탠드로 쓰기도 좋고.. 크기가 두세배 컸으면 크리스마스 트리 대용으로 써도 좋겠다 싶었는데.. 또 그러면 실생활에서 쓰기가 어중간할것 같죠 ㅎㅎ

선물용으로 하나 제방에 놓을거 하나 두개 샀네요.

http://itsbom.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56&cate_no=45&display_group=1

여기서 보시면 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