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를부탁해에 ‘김태원 딸’이 나오더군요 저는 혹시나 김태원 닮지 않았을까 내심 걱정(?)을 했는데, 아주 매력있게 생겼더라구요!! 김태원 딸 김서현양, 살짝 닮은 느낌도 있긴 한데 착한 인상이면서도 뭔가 섹시한 느낌도 있더라구요 .

그런데 나이가 20대 초반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미성년자라고 하더라구요.. 고등학생인가 봅니다.

사진을 찾다보니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뭔가 예술가적 기질이 있어 보이더라구요.

타투(문신)도 있고 김태원 딸 남자친구(전남친)이 몽골남자였다고 해요 ㅎㅎ 뭔가 특이하고 앞으로 방송에 나오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한번 볼까요.

 



김태원 딸 보니 연예인 해도 되겠다! 싶었는데 과거 방송에 신인 ‘가수 크리스’로 나온적이 있더군요!

예쁘게 생겼죠?

크고나서는 아빠와 대화가 많이 없다고 하는데, 어릴때는 굉장히 친했다고 해요.

 

김태원 딸 과거 모습 보시면 아마 깜짝 놀랄거에요!! 두사람은 함께 광고를 찍기도 했습니다.

이게 아마 주유소 광고였던걸로 기억해요

엄청 어렸을때네요 ㅎㅎ 아마 초등학생때?

지금의 모습이 거의 없네요!! 그리고 좀 더 컸을때

 

‘크리스 레오네’라는 이름으로 가수를 준비중인 김서현

언제 인지 모르곘는데, 지금ㅂ다는 더 어려 보입니다. 중학생 아니면 고1정도?

지금은 19살이라는데, 보통 방송이나 신문 등에 나오는 나이는 만으로 나오니까.. 생일이 지나지 않은 20살일수도 있어요.

 

이 모습도 2년전 방송 장면 입니다. 김태원이 그래도 자기 딸 밀어줄려고 꾸준하게 같이 나오는것 같아요.

아빠의 피를 물려받아서 인지 기타는 물론이고 피아노 드럼 등 다 잘친다고 합니다.

 

이때는 아직 미모가 덜 완성되었을때인데.. 오늘(2015 10 04) 아빠를 부탁해 보니 엄청 이뻐졌더군요.

 

지금도 이렇게한쪽 얼굴을 가린 헤어스타일 입니다. 살도 빠지고 화장도 좀 바뀌어서 그런지 많이 이뻐졌더라구요!!

아픔 많은 김태원 가족.. 크리스 레오네 김서현의 남동생.. 즉 김태원 아들이 자폐로 남들과는 조금 다른거 아시죠?  어릴때 불편한 동생에게 관심과 사랑이 훨씬 더 많이 가는것 같아서 자신은 사랑을 덜받는다고 생각했나봐요.. 그땐 어린 아이였으니까 당연히 그렇게 생각이 됐을거에요.

 

가수로서도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