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상이몽 이예지 방송이 나오고 나서 예상대로 꽤나 이슈가 크게 되었습니다. 로드fc의 마케팅을 보고있으면 가끔 좀 과한거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척박한 우리나라 격투기 환경에서 이슈화를 시키려면 어쩔수 없겠다 하는 생각도 듭니다.

송가연은 어느정도 실력도 있고 우리나라에서 몇 없는 여자 격투가이기도 하지만 상대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자 파이터의 상대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었으며 내용과 결과 또한 만족스럽지 못했고.., 한일 감정을 부추기며 윤형빈의 경기가 열리기 전부터 계속해서 언플을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던것…

어떻게 보면 로드fc도 수익을 내야 계속 유지를 할 수 있고 파이터 머니를 주고 경기를 지속적으로 열 수 있기에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당연한듯 하긴 하지만, 너무 마케팅에 의존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예지’라는 여고생이 나오게 되었는데….

 



(이예지 경기 동영상도 있으니 천천히 즐감하세요)

아이유 닮은꼴이라고 나왔다가 악플이 많이 달리기도 했지만.. 이 학생이 무슨 잘못이 있나요.. 방송이나 이예지가 소속되어있는 곳에서 띄우려면 키워드는 필요하니까요..

이예지 본인이 자기 아이유 닮았다고 한것도 아닌데 열심히 땀흘려 노력하는 애한테 상처는 주지 맙시다~

 

<동상이몽 이예지 우는 모습>

어린 나이에 자신에게 너무 큰 기대가 부담이 되진 않는지..

 

방송 전에 있었던 이예지 경기 후 장면 입니다.

아쉽게 경기를 지긴 했지만 열심히 싸웠고, 아직 경력이 길지 않으니 훈련과 경험이 쌓일수록 더 성장하리라 생각합니다.

 

패배했으나 밝은 모습….

아래는 이예지 vs Satoko Shinashi(사토코 시나시) 경기 동영상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