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정말 초절정 대박이었습니다. 오타니에게 압도적으로 눌려버린 한국 팀.. 거기다 실책까지 겹치며 오늘 경기는 운까지 따라주지 않는구나 싶었는데. 이런 드라마같은 역전극을 연출하는군요.

오늘 심판도 잘못걸렸다 싶었는데 왠걸요.. 나중에 알고보니 우리편이었습니다. 하하

프리미어12 경기가 제1회로 끝이 나버리진 않을까 흐뭇한 걱정이 듭니다.

돈으로 대회 스케쥴까지 조정한 얍삽한 일본을 꺾어버린것이라 더더욱 행복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한국 일본 야구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

 

 



본프레레 감독님께서 그러셨죠. 3골을 먹으면 4골을 넣으면 된다고. 오늘 비록 오타니에게 숨소리도 제대로 못낼 정도로 눌려버리긴 했지만, 괴물의 공에 익숙해져버린 한국 선수들이 다른 일본 투수의 공이 우스워 보였는지 9회 4점 역전을 해버렸습니다.

 

일본의 고쿠보 감독은 “이겨야 했던 경기를 져서 굉장히 억울하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렇지요.. 첫대회 우승하려고 아주 편안한 스케쥴을 다 짜놓고,

한국을 피곤하게 만들었는데..

 

결승경기 투수까지 미리 짜놓는 오만함을 보이더니

이렇게 한방에 무너졌습니다.

 

오타니를 7회에 내린것이 패전요인이지 않았나 싶군요.

 

그 와중에 현실도피중인 일본인 ㅋㅋㅋㅋ

 

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보면 뱃속이 꼬일만큼 꼬여버린 일본인들의 고소한 상황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웃겼던거 ㅋㅋㅋㅋㅋ

위 사진에 대한 설명...

같이 야구 보던 일본인 친구가 완전 좌절감에 빠져 오분동안 저러고 있다고 ㅋㅋㅋㅋ

경기 직후 일본인들의 반응 좀 더 추가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한 네티즌이 정리한 현재 일본 반응 요약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전체적인 느낌은

- 고쿠보에 대한 원망이 상당히 크고

- 일본에게도 유리한 판정을 해줬던 심판 핑계(7회까지는 일본에게 매수된 심판인줄 알았을 정도로 한국도 속터졌습니다.)

- 오타니는 고쿠보 머리에 전력 직구 던지라고 ㅋㅋ

지금 아주 깨소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한국 정말 잘했습니다.

 

한국 일본 야구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아래거 보세요

혹시 짤렸으면 아래 영상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