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리수 근황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아직도 잘 살고 있는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리수가 참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이야 게이, 트랜스젠더 라는 개념이 조금은 익숙해 졌지만, 처음 하리수가 나왔을 당시만 해도 그 자체가 너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런 시절에 하리수가 나왔으니, 당시 비난과 악플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습니다. 하리수는 그런 시절을 이겨왔고, 성소수자들의 입지를 많이 넓혀놓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리수 근황 그리고 하리수 리즈시절, 하리수 남자시절까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하리수 키가 168이었군요? ㄷㄷ 저는 175정도는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하리수~

미키정과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살고있죠. 두사람을 보면 참 멋진것 같습니다.

남의 시선 의식하지 않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끼리 결혼할 수 있다는거 생각보다 큰 용기가 필요하거든요

일반 남녀가 만나서 결혼하는것만 하더라도, 친구들 주변사람 의식해서 외모보고 스펙보고 집안보고 두뇌싸움이 치열한데,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어떻게 보면 정말 서로만 보고 결혼한게 아닌가 싶어요.

오히려 순수한 사랑이라고 보여집니다.

하리수 리즈시절 사진 중 하나

한참 광고도 찍고 할때 하리수 리즈시절 사진 보면 대단하죠..

이런 사진 보면 트랜스젠더는 커녕. 그냥 여자보다 더 이쁜 정도…

하리수 남자시절이랑 비교해볼까요.

하리수 남자시절 사진 봐도 그냥 머리짧은 여자로 보일 정도로 상당히 이뻤습니다.

하리수 근황, 하리수 남자시절 사진이 더 이뻐 보이는 느낌…

하리수 근황 사진을 보고 악플 다시는 분들도 있는데, 하리수가 일반 여자가 아니라,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남자의 몸으로 잘못 태어난점.. 그리고 여자로서 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노력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하리수가 남에게 피해를 준적도 없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서 잘 살고있는 멋진 사람인 만큼, 비난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