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를 앞두고 프로모션에 인색하던 콧대가 ‘비교적’ 높던 벤츠 할인 소식 입니다. 원래 인디오더(세부적인 옵션 선택하는것)가 아닌 일반오더(그냥 카탈로그 보고 나와있는 만들어진거 구매하는거)의 경우에는 평소에도 할인 프로모션이 있긴 했었다고 하네요.

풀체인지 직전이라 그런지 단종될 벤츠 E클래스 재고들을 털어내기 위해서 무려 천만원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구매자의 글을 보니 벤츠E클 220 CDI 블루텍을 1000만원 할인 받아서 샀다고 하네요.

그럼 풀체인지 모델은 어떻게 디자인이 바뀔지 한번 보시죠.

 



2016년에 나올 새로운 벤츠 E 클래스(Class) 풀체인지

기존에 유출됐던 이미지가 위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게 예상도라고 하는데요. 유출됐던 사진이 여러종류인데, 앞 그릴이 S클래스랑 비슷하게 된것도 있는것 같았는데.. 이렇게 나오려나요?

 

가장 S클과 비슷하게 달라질거라 예상하는 부분이 바로 뒷모습 입니다.

테일램프가 저렇게 바뀐다는데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네요.

 

<2016 신형 벤츠 E 클래스 실내 사진>

캬 고급지네요~

 

정말 디자인 고급스럽게 잘 뽑아냈습니다.

 

 

실외 실내 둘다 바뀐 점이 있지만, 풀체인지 모델에 들어가는 새로운 기술, 스펙도 궁금해 집니다.

 

<벨트백 시스템>이 들어가게 된다고 하는데요. 사고시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안전벨트에 관한 기술 입니다.

몸이 튕겨 나가는것을 막아주는 벨트로 인해서 2차 부상을 입기도 하는데요.

이런 경우 좀 안전하게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생긴 <안전벨트 에어백> 입니다.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풀체인지 된 BMW 7시리즈가 스마트키로 자동주차 하는 기능을 보여줬는데

벤츠는 ‘스마트폰 자동주차’ 기능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보행자를 위한 안전기술>도 포함이 되었습니다.

긴급상황에서 핸들을 자동으로 돌려주는것 같은데, 흠 이건 실제 구동장면을 봐야할것 같습니다.

 

벤츠 E 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에 들어가는 헤드램프가 좀 더 좋아졌습니다.

도로환경과 주변에 따라서 LED램프가 거리와 각을 조정하는데요.

예를 들면 커브에서는 그에 맞게 자연스레 돌려주고

교차로 등 넓은 곳에서는 조사각이 넓어진다고 하네요.

 

새로나올애를 기다리느냐, 이제 들어가는 모델을 천만원 할인 프로모션 받고 사느냐..

여러분의 선택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