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7 실물 사진을 보니 꽤나 잘나왔군요. 앞모습과 옆 라인은 확실히

기존의 k7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 납니다. 고급스러워보이구요.

구형보단 비싼느낌이 나기때문에 평타는 칠듯하네요.

하지만 저는 뒷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지 않는데..

2016 K7 1세대 말고 뒤에 나올 k7 페이스리프트 버전을 기대해봐야겠네요.

물론 살거란 보장은 없지만…

올해 나올 신형 그랜저가 나오고 나야 K7이 본격적으로 평가받을 듯 하네요.

K7 실제 사진을 보실까요?

 


 

“새로나온 신형 K7 과연 새로운 활력소 될 수 있을까?”

“지난 번 k7 보다는 확실히 낫네요”

보통 10명중에 7명 정도는 나쁘지 않다는 평가 입니다.

하지만 매번 중고차 시장에서 그랜져에 비해서 중고값도 밀리고

이래저래 K7을 사야할 이유가 조금은 불분명 했습니다.

 

“k7 풀체인지 눈이 너무 찢어진거 아니냐.. 화난 물고기가 되었다.”

디자인이야 개개인의 취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마음에 들면 사고

아니면 다른 차를 사면 되겠죠.

저는 앞과 옆까지는 좋습니다.

 


<신형K7 뒤가 실제로 보니까 좀 어벙해 보이더라구요 ㅠㅠ>


새로개발한 8단변속기, 오디오는 'KRELL'(뭔지는 몰라요 ㅋ) 풀체인지 k7에는

동급 최초로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그랜져 새로 나오면 또 거기도 들어가겠죠.

그 외에도..

편의사항 :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고화질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들어갑니다.

 

안전사양 : 어드밴스드 에어백(운전석)+운전석 무릅 에어백, 긴급제동보조시스템, 동급최초 후측방 추돌 회피지원시스템,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등이 들어갑니다.

 

“k7 풀체인지 가격, Emi리스하게 나온거 아니야?”

일단 유출된걸 보면

임원용이라고 알려진 이 가격은 3950만원 입니다.

가솔린 2.4GDI 엔진, 그런데 이건 또 6단변속기가 들어가네요?;;

<잘 안보이실까봐 아래 글로 적어놓습니다.>

 

안전 ◆VSM,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ESS, ◆전후방 주차보조시스템, ◆개별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앞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외관 ◆245/45R 18인치 알로이휠&타이어,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더미러(히팅기능,전동조절,전동접이,퍼들램프), ◆LED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LED보조제동

시트 ◆뒷자석 다기능 센터 암레스트, ◆뒷좌석높이조절식 헤드레스트

편의 ◆버튼시동, ◆스마트키시스템,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MDPS), ◆히티드 스티어링휠, ◆우적감지와이퍼, ◆전자식룸미러(ECM), ◆자동요금징수시스템(ETCS 하이패스), ◆독립제어 풀오토에어컨,

멀티미디어 ◆AUX&USB(iPOD)단자, ◆스티어링휠 오디오 리모컨, ◆음성이식 블루투스 핸즈프리,

 

핵심사양

안전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 ◆후측방 경보 시스템(회피지원시스템 포함), ◆차선이탈 경보시스템(LDWS), ◆어드밴스드 에어백(앞좌석), ◆운전석 무릎 에어백, ◆전복감지 사이트 앞/뒤&커튼 에어백

편의 ◆헤드업디스플레이,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고화질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AVM),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오토홀드),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후지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전동 선커튼(후면), ◆뒷좌석 측면 수동 선커튼, ◆스마트 트렁크

외관 ◆HID 헤드램프(LED DRL포함), ◆LED포그램프

시트&내장 ◆최고급 퀼팅 나파 가죽시트, ◆스웨이드 내장재,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시트, 스티어링휠, 아웃사이드 미러), ◆운전자 이지 억세스, ◆앞좌석 파워시트, ◆앞좌석 통풍&히티드 시트, ◆앞좌석 전동식 허리지지대, ◆뒷좌석 히티드 시트

멀티미디어 ◆8인치 내비게이션(아날로그 시계포함),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앰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