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갈리아 유치원 교사 이야기가 오늘 친구들 사이에서 이슈였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서 엄청나게 많이 공유되었나 보더라구요.

저도 그 내용을 봤는데, 처음에는 일베충이 분탕질 하기위해서 여자인척 하고 저런짓 한게 아닐까? 하는 의심을 했었는데.. 왠걸요.. 정말 유치원교사 자격이 있는 20대 여성이었습니다.

벌써 신상정보 얼굴사진이 다 떠돌아 다니더군요.. 정말 평범하게 생겼는데..

물론 생긴것이 그 사람 행동을 좌우하진 않지만 글 내용을 봤을때 느꼈던 역겨움과 매치가 잘 되지 않더군요..

그리고 저는 그녀가 해명이나 반성글을 쓸때, 사과를 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자기가 피해자이며 사회에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랬다고 어이없는 소릴 했습니다.

메갈리아 유치원 선생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봤어요.



미러링이라 주장하는 메갈리아, 하지만 웬열~! 일베못지않게 지저분한 곳이었다.

대구서평초등학교 교장이 글을 올렸더군요.

해당 유치원 교사는 2014년 8월달부터 2015년 2월까지 대구 서평초등학교 병설 유치원 방과후과정 ‘강사’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일단 어느정도 거리를 두는 느낌이었는데요.

 

‘보육교사’라는 말도 있었고, 파트타임 시간제 강사라는 말도 있었는데

일단 해당 유치원의 경우에는 방과후 과정반 강사라도 ‘유치원 2급 정교사 자격증’ 이상이 있어야 지원부터가 가능 합니다.

처음에 그녀를 ‘메갈리아 어린이집 교사 선생님’이다.라고 알려졌었는데, 유치원 교사라고 봐야겠지요.

그녀가 한짓을 알고싶으시다면 아래글을 봐주세요..

[메갈리아 유치원 교사가 인터넷에 쓴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