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니하니 이수민 요즘 아주 대세네요 ㅎㅎ EBS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자가 이렇게 갑자기 뜨게 된것은 예쁜 외모 뿐만이 아니라, 어른 뺨치는 대단한 진행 실력 때문이기도 합니다.

초통령(초딩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이수민은 올해 14살로 중학교 2학년 입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입니다. 보니는 ‘신동우’라는 남자아이인데 여자 애들말고는 관심을 못받을거같고, 주인공이나 다름없는 존재감, 프로그램 하드캐리하는 ‘이수민’이 하니 입니다.

그녀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남자 진행자 신동우는 17살이라고 하네요. 보통 언론에는 만 나이로 나오니까 둘다 18살 15살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이수민만 알려주면 팬들이 상처받을까봐

간단하게 신동우군에 대해서도 알려드리자면

- 2008년 MBC 연기대상 아역상 수상

- 2010년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 어린시절 아역

- 2014년 강구이야기 출연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군요.. 그럼 여기까지.

 

 

보니하니의 보석인 이수민 역시 아역배우 출신 입니다.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두사람이 프로그램 진행하는거 보면 정말 호흡도 잘맞지만

각각 순발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오디션 볼때 PD와 작가가 오디션 현장에서 물건을 팔아보라는 등 순발력과 재치를 요구하는 테스트를 했다고 하는데, 잘 통과했으니 이 자리에 있겠죠?^^

 

인터뷰 하는 장면

 

방송 리허설때도 매우 열심히 진지하게 임한다고..

 

 

관련글 찾다 보니까, 수민이가 원래 서울사는게 아니고 전학을 온거였군요..

언니야들이 텃세를 좀 부렸나 봅니다.

 

 

이수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왔던 사진..

우와 정말 이쁘군요?

 

이수민 교복 사진 입니다

이렇게 입으니까 또 애기같기도 해요

 

평소 좀 엉뚱하고 재미있는 성격일것 같아요.

 

보니 부럽구나..

 

앞니 교정만 살짝 하면 훨씬 이쁠듯..

뭐 나중에 라미네이트 해도 되니까.

 

김부자쇼에 나왔을때라고 하는데, 지금보다 더 어릴땐가봐요.

 

초등학생때?

설현 비슷한 느낌으로 나온 이수민 사진.

2001년생인데 방송 진행하는거 보면, 3살때부터 방송일 한사람처럼

너무 능글능글 귀엽게 잘합니다. ㅎㅎ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삼김 시대가 끝나는 걸까요? ㅎㅎ

 

리액션이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습니다. ㅋㅋ

 

보니하니 이수민 학교는 ‘서울 도곡중학교’라고 합니다.

지금 이수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같은 SNS 계정들은 최근에 일베 애들이 이상한 짓을 해서

폐쇄한 상태라고 합니다. 아이가 상처받지 않았어야 할텐데요..

방송하는거 보면 멘탈도 상당히 좋아보이는데 그래도 이제 중학교 2학년 어린 아이니..

일베충들 이상한 드립하는거 보면 신고도 하고 그래야겠어요..

아래는 이수민 카페 입니다.

http://cafe.naver.com/funnysu

아참 그리고!

저사람이 마리텔 PD 맞는지 모르겠는데, 댓글 보니까 맞는거같기도하고..

(김진경 PD가 채정원이라는 사람에게 맨션한거라고 하네요)

이수민이 마리텔에 나올 수 있을까요? 정말 대박날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