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정치민주연합’이 연일 이슈화 되는데 성공하는군요. 안철수를 장작 삼아서 요즘 타오르고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뭔가 건설적이고 긍정적인 방향의 이슈가 필요한데 매일 부정적이고 소모적인 기사만 보이는군요.

김무성은 대통령 눈치만 보는것같고.. 예상 지지율(대선후보 현 인기도)은 점점 떨어져가고..

새정연은 누구하나 딱 눈에 띄는 인물이 하나도 없었는데, 문재인이 그동안 부족했던 리더십과 결단력을 보이면서 기대를 어느정도는 불러일으키고 있네요.

지금 온라인입당에 꽤나 사람이 모이고있어 알려드립니다.

 

 



아까 보니까 새정치민주연합 온라인입당 가입회원수가 3만 3천명이 돌파했다고 하네요.

현 정부가 삽질하고 있는 지금 뭔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전국적인 지지를 어어야

‘전라도당’이라는 이름표를 뗄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경상도당’아니냐고 하실수도있는데, 또 새누리가 어그로 만큼이나 표도 잘 모아서 다른 지역에서도 지지율이 높은편입니다. 그러니까 대통령 계속 나오죠.

 

 

http://join.npad.kr/Join/Clause?v=100

여기로 가시면

약관 동의후에 새정치민주연합 온라인 당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확인을 위해서 성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에 주민등록번호 사용이 허용가능한거 맞느냐고 여쭤보시는 분도있는데

해당 페이지에 보면 <정당사무관리규칙 제15조>에 의거한다고 적혀있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I-PIN), 휴대폰인증 3가지중 하나를 통해서

본인을 인증 합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새정치민주연합 당원이 되었다고 글이 올라오고 있고

입당 인증을 하기도 하는데요.

원래 일베를 제외한 대부분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네티즌들은 새누리당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고, 현 여당 지지자들은 장년층이 많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는 분위기가 좋은 편 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지금 집권세력이 잘하고있는 일이 하나도 없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새민연도 이번에는 꽤나 머리를 잘 써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답답하고 오합지졸인줄 알았는데 안철수가 나가고 나서 꽤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이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