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병진 집 정말 대박입니다. 와.. 무슨 집이 저렇게 크나요?

거기다가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있습니다.

주병진 아파트는 상암동 카이저팰리스 입니다.

딱 집만 보면 무슨 강남 한쪽에 자리잡은 고급 빌라 같은데…

주병진이 어떻게 저런 어마어마한 돈을 벌었는지 부럽기만 하군요.

주병진 집 카이저팰리스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흐하하 여기가 화장실이랍니다…

너무 넓어서 좀 불편하겠어요…

왠만한 원룸보다 더 넓은 욕실… 가운데 욕조가 있습니다.

 

그것도 월풀욕조..

 

혼자 사는데 2인용 화장대도..

 

 

집에 건식 사우나까지 있습니다…

어디 나갈필요가 없겠네요.

 

 

주병진 집 거실이 무슨 빌딩 로비 같네요.

가구 다 치우면 안에서 농담아니라 운동해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층 올라가면 서울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서재..

 

손님전용 게스트룸만 4개랍니다. ㅋㅋㅋ

 

그리고 주병진 집에는 테라스가 있는데요..

여기서 놀라시면 안됩니다.

 

집 동서남북에 각각 테라스가 있어요-_-;;

이게 집이라니…

 

혼자살지만 화장실은 3개.

 

 

주병진 차는 벤틀리와 벤츠군요.

 

고급 술도… 이렇게…

 

카이저팰리스를 밖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정문 출입구도 이렇게 고급스럽게..

단지 안에는 레스토랑도있고..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도..

 

여긴 좀 가기 싫어보이는데 영화관도 있어요 ㅋㅋ

 

주병진 집이 32층인데요.. 위 사진은 20층에서 본 조망이라고 합니다.

와 정말 끝내주겠네요.. 병진아저씨네 집에서 보면..

 

주병진이 살고있는 펜트하우스는 딱 2세대 밖에없는 F 타입이라고 합니다.

326.89제곱미터..

카이저펠리스에서 가장 작은 평형수는 A타입 118.60 즉 36평 정도 입니다.

 

매매가격을 알아보니…

젤 작은 평수가 7억5천~8억5천 입니다.

그리고 D타입이 11억에서 15억..

주병진 집 가격은 거의 30억은 하지 않을까 싶네요 ㄷㄷ

 

다른곳 정보를 봐도 193 즉 58평 짜리가 12~13억…

주병진이 사는곳 상암 카이저팰리스클래식 펜트하우스는 집안 구조도 다르고

더 비쌀테니 그냥 제 추측으론 25억~30억 정돈 하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흙수저라 감도 안옴..

댓글